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텍스트 기반 인디게임 A Dark Room 무료 다운로드 방법

T.B 2016. 1. 9. 07:38


소규모 개인 개발자들을 위해 인디게임을 선별하여 추천해주는 IGN에 이달의 게임으로 iOS 개발자 Amirali Rajan A Dark Room 이 올라왔습니다. A Dark Room은 $0.99(한국 앱스토어 $1.09)의 유료 게임으로,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트(미니멀리즘을 추구, 최소.단순 요소로 최대 효과를 추구) 텍스트-기반 게임 A Dark Room 은 약간의 롤-플레잉 게임적인 요소와 '플레이어 초대' 기능을 제공합니다. A Dark Room은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및 iOS 7.0 이상을 요구하며, 2014년도 US 게임 카테고리에서 유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던 적이 있을 만큼 매니아층이 두텁습니다.


A Dark Room에 관한 리뷰는 TouchArcade 를 참고하시면 되겠고, 아래는 redeem code를 받는 방법입니다.



Step1.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또는 Mac 으로 IGN의 promo page에 방문한다.


Step2. 'Get Free Game'을 클릭


Step3. promo code 가 화면에 나타나면 탭 해서 redeem 획득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은 'U.S' 기준인데요. 만약, 지역제한에 걸릴 경우 SmartHide Online Anonymizer 를 이용하여 순정 iOS에서도 VPN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