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강좌

CF-Auto-Root 300개 이상 기기를 지원하는 업데이트

T.B 2015. 12. 29. 20:53


iOS와 달리 안드로이드를 루팅하는 방법은 '많다.' 크게 3가지 정도로 구분할 수 있는데, 커맨드 명령어를 일일히 입력하는 방법, NRT를 이용하여 쉽게 루팅하는 방법(6.0.1 지원), Chainfire의 CF-Auto-Root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SuperSU, CF Auto Root, Pry-Fi(공용Wi-Fi망에서의 보안 기능)'의 유명 안드로이드 개발자 Chainfire는 지난 11월 3일 안드로이드 6.0에 대한 시스템 수정 없는 루트를 배포한 적이 .


이번에 배포된 CF-Auto-Root 업데이트 버전은 300개 이상의 모델을 지원하고 다양한 안드로이드 5.1과 6.0 펌웨어를 지원한다.


Source: (1), (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