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9.2 퍼블릭 베타4와 tvOS 9.1 베타3 배포 및 변경사항

T.B 2015. 11. 19. 08:52



오늘 새벽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iOS 9.2 베타4, 9.2 퍼블릭 베타4, tvOS 베타3가 배포됐다. iOS 9.2의 주요 특징은 SFSafariViewController와(참고) 인-앱 브라우저 연동, AT&T의 Wi-Fi Calling(참고), (9.1 베타에서 업데이트 된)새로운 이모지(emoji) 150개 추가와 미세한 키보드 디자인 변화다.(참고)


iOS 9.2 베타 및 퍼블릭 베타4에서는 美이통사 AT&T의 NumberSync(아이폰 전화번호가 다른 기기와 자동으로 동기화, 연속성 개념), Arabic Siri 지원을 하기 시작했다. 이 밖에도 애플은 어제 OS X 10.11.2 베타4를 배포했다.



tvOS는 2주전 첫번쩨 배타인 1을 배포한 후로 일주일 간격으로 베타 SW를 배포중이다. 애플이 애플TV4세대의 앱 생태계 구축에 공을 들인다는 인상이다. 외형적인 디자인 변화는 없다. build number: 13U5077a로 애플TV4세대 또한 OTA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다만, 아직 새로운 기능이나 변화점에 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고 확인 되질 않는 중이다.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버그 수정, OS와 SDK 기능 향상, AVKit 포함 정도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