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아이폰 바이러스, 개인정보 유출주의

T.B 2011. 4. 11. 23:25


이 파괴적인 바이러스는 인터넷 페이지에서 "UNLOCK NOW FREE" 탈옥을 빙자하여 유포됐다. 절대 이 페이지를 iOS 디바이스(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로 가지 마라. 만약에 당신이 해당페이지에 접속하면 10초에서 15초안에 애니메이션과 함께 "DOWNLOAD UNLOCK 2 NOW FREE"라는 문구를 보게 될것이다. 그때는 이미 너무 늦은 상황으로 SIM카드 내에 담긴 정보가 모두 유출됐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관한 탈옥(Jailbreak) 또는 팩토리언락(Unlock)을 확인하고 싶다면 MAC이나 PC를 이용하고 iOS 디바이스로는 확인하지 마라.

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이러한 정보를 공유해야 할 것이다. 한편, iOS 4.0에서 Safari 접속을 통해 손쉽게 탈옥했던 JailbreakME 가 있었기 때문에 큰 피해가 우려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