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아이폰6S와 6S플러스의 라이브 월페이퍼 사용하기

T.B 2015. 10. 25. 21:39


이전글에서 애플의 라이브 월페이퍼를 몇장 올린적이 있다. 새 아이폰6S와 6S 플러스의 그 라이브 월페이퍼는 아니고, 디자인만 배경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었다.


이번에는 '진짜 라이브 월페이퍼'를 구형 기기에 포트하는 방법이다.


※ 단, 라이브 월페이퍼를 지원하는 기종이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이므로, 4.7인치/5.5인치 기기인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만 지원한다.


Step1. Cydia → Source → Edit → Add 에서 repository: repo.fortysixandtwo.com 을 추가한다.


Step2. LiveWallEnabler를 설치한다.


Step3. LiveWallEnabler를 설치한 다음 다시 검색해서 아래와 같이 스크롤 다운하여 자신의 기기에 맞는 기종을 선택하면(좌), (우)와 같이 MEGA(다운로드 앱 서비스)를 설치할 것인가를 묻는다.



MEGA 앱을 설치 한후 →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iFile로 오픈 한 다음에 → iFile 메뉴 중 설치(Install)를 해도 되지만, MEGA 앱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따라서, (Source인 Reddit가 아닌)tb sns 에서 제공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① 설정 → 배경화면 → 새로운 배경화면 선택 을 보면 'Live'라는 항목이 활성되어 있다.

② 클릭하면 위 (우)사진이 보이고 'Safari' 브라우저로 열린다.

③ Safari 브라우저에서 이메일로 링크를 보낸 다음에 'PC'에서 앱 설치 없이 현재 본인이 사용중인 기기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면 된다.



④ 다운로드 받은 .deb 파일을 STFP 클라이언트(iFunbox 등)를 이용하여 설치하면 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