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Kinect(키넥트) 모션지원?

T.B 2011. 4. 4. 00:59


Xbox의 모션인식 Kinect와 스타크래프트2가 만나면 어떤일이 벌어질까? 하단에 첨부한 동영상에는 전통적으로 스타크래프트에 강한 마우스와 키보드를 쓰는 한국유저와 키넥트로 플레이하는 해외유저가 주인공이다. 사실, 저정도 해외유저야 키넥트 2이 아니라 10이 달려들어도 한국유저들을 이길거라고는 생각하지는 않는다.

해당 동영상은 블리자드가 직접 공개한 동영상으로 키넥트가 스타크래프트2를 서포트하면 어떤일이 벌어지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것이 가능만 하다면 번뜩이는 아이디어라 할 수 있지만, 블리자드는 구체적인 내용이나 구현 가능성에 대해서는 일절 언급하지 않았다. (만우절 장난일 수도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