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rysis 2 실행 오류 해결법

T.B 2011. 4. 3. 19:23


극악의 사양과 최고의 3D 그래픽게임으로 유명한 Crysis2 설치시 일부 데스크탑에서 아래와 같은 메세지와 함께 실행 불가일 수 있다. 이는 파일문제가 아니라 자신의 하드웨어 설정문제이다.


CRT function은 Sound 설정관련 런타임 오류다. 영문판을 받아서 설치하였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며 소리옵션에서 SDIF 출력을 SDIF Out으로 바꿔주기만 하면 된다. 굳이 아래의 상세설명을 볼 필요는 없다.

시작 ☞ 제어판 ☞ 소리 를 클릭한다. 붉은색 스퀘어박스 처럼 윈도우7의 검색기능을 이용하면 제어판에서 복잡하게 찾을 필요없다. 파란색 스퀘어박스의 소리를 클릭한다.


CRT function 런타임 오류가 발생했다면, 소리옵션에 "SPDIF 출력"이라는 항목이 보일것이다. 이를 클릭한다.


SPDIF 출력을 SDIF Out 으로 바꿔준다.


최종적으로 아래와 같이 SDIF Out으로 이름을 바꿔줬다면 이상없이 Crysis2가 실행 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