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비츠 필 플러스 블루투스 스피커 11월 $222.95에 출시 예정

T.B 2015. 10. 8. 19:57


2014년 오늘(현지시각 Oct 7, 2015), 애플은 단돈 3조원(가 족같은 기업의 한 해 광고비는 무려 13조원이다.)에 인수한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Dre)를 쿠퍼티노에서 인수했다 밝혔다.


애플이 새로운 필 플러스(Pill+, 디자인이 마치 정제된 알약 처럼 보여 붙인 네이밍이지 싶다.)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새 필 플러스는 블루투스가 가능하고, 전작 보다 더 가볍고, 20시간 배터리, USB(A, 타 기기 충전)와 마이크로 5핀 포트(iOS기기)로 충전을 지원한다.(포트가 후면에 있다.)


오리지널 필 스피커 보다 약간 크가가 켜졌으며 스테레오 엑티브 2-웨이 크로스오버 시스템으로 최적화된 사운드 필드 형성이 가능하다.




1.5 파운드(0.680389kg)로 가벼워 휴대가 가능하여 스마트폰이나 테블렛과 연결하여 음원을 재생할 수도 있으며, 여분의 배터리로 기기를 충전할 수도 있다. 아울러, 이런류의 모든 스피커는, 모든 블루투스가 가능한 데스크톱 혹은 랩톱(노트북)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만약 블루투스가 없다면 3.5mm 잭으로 연결시 임피던스 값과 관계있는 지연속도와 무관, 더 나은 음질의 음원을 재생할 수도 있다.


The Verge에 따르면 새 필 플러스는 "비츠가 이전에 만들었던 어떤 것들 보다도 가장 매력적인 스피커"라는 평가다.


필 플러스는 11월 중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222.95다. 필 플러스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Beats web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