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스타크래프트2 3부 공허의 유산 11월 10일 출시 사전구매 시작



블로그를 보면 아시겠습니다만, 취미생활이 '블로그와 운동'인지라 본업을 제한다면 거의 다른 시간이 나질 않습니다. 특히 게임으로 시간을 쓸 여유는 거의 없죠. 모바일 게임을 할 때는 체어형 사이클을 40분 이상 타야할 때? 정도고, 따로 게임을 위해서 시간을 내지는 않습니다.


물론, 드라마 연극 영화 보는건 되는데 게임은 안된다는 희안한 여가부(여성가족부)의 논리는 말이 안되구요. 게임도 하나의 취미 생활이자 개인 취향이라는 입장입니다.


그중에서 '영화 보는 셈' 치고 진드감치 하는 게임이 있는데, 바로 스타크래프트(StarCraft II)입니다. 1편, 2편 모두 스토리 모드 엔딩을 했는데요. 3부 공허의 유산(Legacy Of Void)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 스타크래프트2 3부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에 관한 소식으로, 오랜 기다림 끝이 드디어 11월 10일 Windows/Mac 용 모두 정식 오픈한다는 소식입니다. 블리자드에서 한국 시간 오늘 새벽에 시네마틱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구매를 시작했습니다.



사전구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등장인물, 새로운 유닛에 관한 정보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legacyofthevoid.com / http://kr.battle.net/sc2/ko/legacy-of-the-void/)에서 확인할 수 있고, 사전구매를 한 유저들에게는 '세 개의 프롤로그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는 베타 참여 권한'이 주어집니다.


cf. 스타크래프트2 3부 공허의 유산 베타 플레이 방법(참고)


3부 공허의 유산 편은 '프로토스 지도자 신관 아르타니스'의 스토리로 저그로 부터 빼았긴 고향 행성 아이어를 '황금 함대'를 이끌고 되찾는다는 스토리가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