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일부 개발자들에게 애플TV4세대 무료 제공

T.B 2015. 9. 13. 05:55


애플이 하드웨어를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에게 새 애플TV4세를 무료로 제공했다. 애플TV 개발자 킷에 사인-업한 제한된 숫자의 개발자들에게 제공된 것으로 애플로부터 확인됐다.



새 애플TV는 애플의 '앱 스토어'를 포함하는 첫번째 셋-톱 박스로 유저들은 서드-파티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애플TV 개발자 킷에 사인-업한 일부 개발자들이 받은 새 애플TV는 애플TV, 애플TV 리모트, 파워 코드, 라이트닝 USB 케이블, USB-A to USB-C 케이블, 사용자 설명서가 동봉되어 '그냥 1대 받은' 셈이다.


애플은 '망한 애플TV'를 살리기 위해서 애플TV4세대에 꽤 큰 공을 들였다. 새 애플TV4세대의 OS도 tvOS라 새로 네이밍했다. A8프로세서, 2GB RAM(LPDDR3), 자이로스코프와 엑셀로미터가 내장된 리모콘, $149(32GB) ~ $199(64GB)를 감안한다면 아이폰5/5S를 계속 사용할 생각일 경우, 충분히 매력적인 기기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