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LG 넥서스5 2015 첫번째 실 사진 유출

T.B 2015. 8. 17. 18:21


LG의 넥서스5 2015라 주장하는 첫번째 실 사진이 Google+를 통해서 올라왔다. 이 이미지가 사실이라는 전제에서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올해 넥서스5는 화이트 모델이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여기에 몇가지 더 확인할 수 있는데 후면 카메라가 센서가 튀어나온 점과(카툭튀), 원형 카메라 아래 원형의 지문인식 센서가 따로 제공된다는 점이다.LG 브랜드 스티커가 선명한 이 기기는 "Not for Sale"과 함께 nexus 라는 구글 레퍼런스 브랜드 로고가 보인다.


오늘 공개된 이 실사는, 지난주 @OnLeaks가 공개한 렌더의 일부 요소를 포함한다. @OnLeaks의 렌더에서는 서드파티 악세서리 업체로 보낸 공장 도면을 토대로 3D 렌더를 제작했다고 주장했다.


차세대 구글 레퍼런스는 5.2인치 ~ 5.7인치가 될 것이고 대화면 넥서스6는 화웨이에서, 5.2인치 넥서스5는 LG에서 제조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 USB Type-C, 전면 스트레오 스피커가 예상되고 루머로 돌았던 Qualcomm의 Snapdragon 820은, 퀄컴이 2016년 초에 공개할 것이라 공식 발표한 만큼 해당사항이 없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