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36개의 아이맥 박스로 만든 '아이휠(iWheel)'

T.B 2015. 8. 6. 06:15


아이맥(iMac) 박스 36개로 '햄스터 휠'을 만들었다. George Fox 대학의 시스템 관리자 Mike Campadore는 동료들과 함께 그의 아이맥 박스를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했다. 원래 최초 계획은 38개의 박스를 사용하려 했으나 최종적으로 36개가 들어간 "아이휠"이 완성됐다. 


지난 7월 새 컴퓨터 랩에 아이맥들이 도착했고, Campadore는 동료들에게 이 박스로 '아이휠'을 만들것을 제안했다. Campadore는 측정을 통해서 38개의 박스면 퍼펙트 한 휠이 나올 것이라 계산했으나, 2개의 박스가 최종적으로 남아 총 36개가 들어갔다. 이 아이휠에 첫번째 시도로 1명이 들어갔고, 최종적으로 2명이 들어가면서 굴러갈 정도의 무게를 견뎌냈다.



Source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