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OS X 엘 캐피탄 베타6에서 21.5인치 4K iMac에 관한 정황 발견

T.B 2015. 8. 4. 22:05



KGI의 애널리스트 Ming-Chi Kuo의 보고서를 인용하여, 새로운 아이맥(iMac)이 리프레쉬 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한데 이어, 이번에는 OS X 엘 캐피탄 베타6(OS X El Capitan beta 6)에 21.5인치 4K iMac 코드가 발견됐다. 아울러, 최초 보도한 Consomac.fr 에 따르면 지난 6월에 유출됐던 내용과 같은 해상도라 전했다.


애플의 SW를 통해서 유출되는 새 디스플레이 해상도에 관한 루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OS X 요세미티(OS X Yosemite)에서는 27인치 5K 아이맥(iMac)에 관한 정황이 포착되기도 했고, 실제 출시로 이어졌다. 21.5인치 iMac이 출시될 것인가? 에 관해서는 이로써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진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