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레퍼런스 넥서스 보안 업데이트 예정

T.B 2015. 8. 6. 05:55


불행히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쓰면서 보안 취약점이 발견된다 한들 OEM 제조업체들에게 빠르고 유동적인 대처를 기대하기란 어렵다. 1~2대도 아니고, 안드로이드 제조업체들은 '수많은' 기기들을 시장에 쏟아냈기는 했으나, 쏟아낸 기기들을 모두 사후지원 하지는 않는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취향에 맞게 골라 쓰세요.' 라는 안드로이드 제조업체들의 제안에 SW사후지원 비용이 포함된 가격에 돈을 지불했으나, 그 많은 기기들에 관한 사후지원은 물리적으로 불가다.


구글에서는 최근 시끄러운 '보안 문제'에 관한 업데이트를 한달에 한번씩 제공해오던 업데이트에 포함시킬 것이라 전했다. 업데이트 대상은 Nexus 4, Nexus 5, Nexus 6, Nexus 7 (both generations), Nexus 9, Nexus 10, Nexus Player. OTA 업데이츠에는 버그 수정과 보안 향상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최근 불거진 Stagefright 코드 보안 취약점에 관한 정식 패치가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