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코닝 항균 박테리아 글래스 ZTE Axon에 최초 등장



지난 CES 2014에서 고릴라 글래스 제조업체인 코닝(Corning)에서는 EPA(미국환경보호청)에 인가 받은 항균 박테리아 글래스(antimicrobial Gorilla Glass)를 선보인 적이 있다. 코닝의 항균 고릴라 글래스는 글래스에 항균 물질(ion silver, 은 이온)을 포함하여, 스마트폰 글래스에 묻을 수 있는 균의 성장, 번식을 억제한다.


은 함량을 조절하여 고릴라 글래스의 강도를 유지했으며 미세조류, 곰팡이류,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는 항균력을 갖추고 이는 글래스 수명이 다 될때까지 지속된다. 스마트 기기 뿐만 아니라 보건의료, 서비스, 교통 등 다양한 분야로의 적용이 기대됐던 코닝의 항균 박테리아 글래스를 얼마전 미국에서도 출시한 ZTE Axon에서 채택 된 것으로 확인됐다. ZTE Axon은 이 글래스를 탑재한 첫번째 스마트폰이다.



. 가성비가 돋보이는 ZTE AXON(엑손) 플래그쉽 스마트폰 미국 출시(참고)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