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샤오미 신제품 발표회에 Mi Band 1S 티저 포스터 공개

T.B 2015. 7. 22. 07:01


'샤오미(Xiaomi)'에 관하여, 최근 들어서 '대륙의 실수가 맞다, 아니다.' 의견이 분분하지만, 샤오미의 가격적인 메리와 깔끔한 디자인인 만큼은 빼어나다.


여러 제품이 있고, 그 중 샤오미의 글로벌 히트작미밴드(Mi Band)는 '79위안($12.8, 한화 약 1만4천원)'이라는 가격으로 국내에서도 쉽게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대행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그 샤오미의 차세대 Mi Band 인, Mi Band 1S로 보이는 티저가 공개됐다.'"Good Things Happen Tomorrow(내일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문구가 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샤오미는 7월 22일 신제품 발표를 할 예정이다.


Mi Band는 총 600만개 이상이 팔렸고, 1.4만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으로 2015년 1분기 휘트니스밴드 점유율 2위를 기록했다. 안드로이드폰 뿐만 아니라 아이폰도 지원한다.


Mi Band 1S에 관한 루머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고, NFC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만 알려졌다. 과연 NFC가 탑재된 Mi Band 1S의 가격대가 얼마나 될까?라 궁금증을 가져본다.


Note. 샤오미의 차세대 플래그쉽 Mi5와 Mi5플러스에 관하여(참고)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