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2세대 LPDDR 4GB 램 확인

T.B 2015. 7. 8. 05:43


요즘 원플러스에서 독특한 마케팅을 하는 중인데, 원플러스2세대에 관하여 하나씩 하나씩 공개하는 마케팅을 구사중입니다. 원래 이런건, 소비자와 매체들이 유출된 피드를 근거로 제시해오던 부분인데, 본사가 직접 나섰다는 점에서 이례적이고 (루머가 아닌 확실한 스팩이기에)신선합니다.


원플러스에서는, 어제 CEO Pete Lau가 직접 $450 이하로 판매될 것이라 '인증'한데 이어서, 이번에는 4GB LPDDR RAM이 탑재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됐습니다. 이전에 스펙을 정리해둔 ''에서는, 지문인식센서에 관한 공식 발표를 언급했는데, 원플러스는 이런식으로 루머가 제기되면 본사가 인증하는 방식의 (남 욕하고, 남 조롱하고, 남 비방하거나 카피 논란이 아닌)깔끔한 마케팅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높게 평가할 만합니다.


LG G4, 넥서스6(혹은 앞으로 출시될 넥서스5 2015), 샤오미의 Mi Note Pro(최고 사양, 가성비)와 함께 안드로이드폰으로 추천중인 원플러스의 2세대는 이번달 7월 27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