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HTC 넥서스9 키보드 폴리오 케이스

T.B 2014. 11. 28. 20:24


현존하는 모바일 테블렛 통합 '최고 사양' 안드로이드 기기로 평가 받는, 넥서스9의 폴리오 키보드 케이스가 아직,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았고, 이와 관련된 해외 리뷰를 소개합니다. 사진을 위주로 재질, 이음새 마무리, 키보드 입력 '감'을 을 확인하면 되겠고, 총평을 요점만 정리해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패드의 스마트커버 처럼)커버를 오픈 후, 전원을 켜기 위해서 키를 누르지 않아도 되는 점이 상당히 편리하다.


. 500 mAh 배터리의 충전 포트가 키보드와 커버 연결부위에 딱 들어맞게 위치해있고, 반대편에는 페어링 버튼이 있다.


. 충전중에는 red LED로 표시된다.


. 구글 키보드는 2개의 emoji 키를 사용할 수 있으나, Swiftkey는 없다. 다른 키보드에서도 그런지는 확인하지 않았다.


. Ctrl 버튼이 있고, 백, 홈, 멀티태스킹 조합이 있다. Search + backspace를 누르면 백, Search + return이 홈, emoji + 탭이 멀티태스킹이다.


. 키보드 배터리 수명은 아직 확인하지 못했다.


블루투스/무선 키보드를 사용함에 있어서, 현재까지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은, 이 분야의 거의 탑으로 쳐주는 로지텍(Logitech) 제품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PC의 무선 키보드는 배터리를 언제 갈았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지경이고, 에어패드에서 사용중인 키보드 커버는 사용 정도에 따라서 다르겠으나, 거의 한 달에 한번? 꼴로 충전을 하는 중입니다. 아래는, 넥서스9 키보드 폴리오 사진 모음(스압!)입니다.













Source: DroidLife, Androidpoli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