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테마

[탈옥]아이폰6플러스 HTC Animated Weather Widget 출시

T.B 2014. 11. 25. 07:26


ModMyi에서, iWidget 용 위젯인, 'HTC Animated Weather Widget - iPhone 6+'를 출시했습니다. HTC Animated Weather Widget은, 이전 부터 탈옥 사용자들에게 유명한 위젯으로, 아이폰의 홈화면에 HTC Sense UI의 날씨/캘린더/시계 통합 위젯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설치 후, 위젯 경로를 찾아 야후 날씨(Yahoo Weather) URL로 지역 코드를 지정해줘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https://weather.yahoo.com/south-korea/seoul/seoul-1132599/ 입니다.


그리고, 원활한 위젯 배치, 예를 들자면, 앱 아이콘을 모두 위젯 아래로 배치 혹은 앱 아이콘을 모두 위젯 위로 배치하기 위해서, 홈화면의 앱 아이콘을 고정해야 하는데, GridLock과 iBlank가 호환되지 않으므로, 위젯과 앱 아이콘을 함께 HTC의 SenseUI 처럼 사용하기 위해서는 HomescreenDesigner 를 써야만 합니다. 앱 아이콘 커스터마이징을 원치 않는다면, 첫 페이지를 아예 HTC Animated Weather Widget 만 놓고, 둘째 페이지를 앱 아이콘을 놓는 방법도 있습니다.


Step1. HTC Animated Weather Widget - iphone6+ 설치(이때, iWidgets가 함께 설치된다.)

Step2. 홈화면과 extensions 설정에, iWidgets가 표기되지 않는다. 사용법은, 홈화면 아무곳이나 누르고 있으면 iWidgets이 활성화 된다.

Step3. HTC Animated Weather Widget을 선택한다. WOEID에 야후 날씨 코드를 입력 및 옵션을 지정한다. 위젯은, 앱 아이콘 처럼 이동이 가능하고, 배치가 자유롭다.


Name: HomescreenDesigner

Price: $1.99

Version: 1.2.2-5

Requirements: iWigedt, iOS 8.x, iPhone6Plus(5.5인치, 4.7인치 아이폰6는 출시 예정)

Repo: ModMyi

Developer: Ludacrisvp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