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테마

iOS 8 호환 베스트 윈터보드 테마

T.B 2014. 11. 23. 14:22

iOS 8 배포 이후, 아직 Winterboard가 iOS 8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왜 이렇게 늦어지는지, @saurik(Jay Freeman)이 업데이트를 할 때가 됐는데, Pangu Team이 saurik 휴가 도중 갑작스레 탈옥툴을 배포하는 덕에, Cydia Substrate만 여러차례 업데이트 했고, 이 때문인지 Winterboard는 도통 신경을 쓰지 않는 듯 합니다.


Cydia에 등록된 Winterboard는 iOS 7 시절 배포됐던 것으로, iOS 8에서는 '부분 호환' 입니다. 특히, ARM 64기기에서는 각자 탈옥 환경에 따라서, WiFi를 못잡거나, Safemode 루프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참고)







상단 테마는 iOS 8 호환 업데이트가 된 업데이트 중 추천 할 만한 테마 총 5가지입니다.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Andora($1.99), Aura iOS 8($2.99), Aelon iOS 8($1.99), Fizz($1.99), 0bscure 7($0.99) 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를 지원합니다만, 일단 Winterboard가 문제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