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S5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롤리팝 구동영상

T.B 2014. 11. 21. 13:07


삼모바일(SamMobile)의 지난달 갤럭시S5에서 구동되는 롤리팝의 쇼케이싱에 이어, 갤럭시노트3에서 구동되는 롤리팝이 등장했다. 삼모바일의 주장에 따르면 갤럭시노트3를 대상으로 배포될 삼성 내부 빌드를 입수했다고 전했다. 동영상에서 찾을 수 있는 하일라이트는, 메터리얼 디자인(Material Design) 가이드라인을 따르는 터치위즈(TouchWiz) UI의 변화다.



노트3의 터치위즈 UI는 모든 면에서 완전히 바꼈다. 가장 주목할 만한 디자인적인 변화를 꼽으라면 어두운 틸(teal) 음영에서 벗어나 밝은 컬러라는 것이다. 이 빌드에서는 인터페이스 도처에 원형 액션 버튼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고, 갤럭시S5의 UI와 유사해보인다.


Note. 아래는 이전에 공개됐던, 갤럭시S5 롤리팝 구동영상과, 역시 Sammobile에서 공개한 갤럭시S4 롤리팝 구동영상입니다.




Source: Sammobile(1, 2, 3)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