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8 WiFi 버그 해결 방법

T.B 2014. 11. 21. 11:50


iOS 8.x 에서 다수의 사용자들이 WiFi 연결 지연 버그로 불편함을 겪는 중입니다. 셀룰러 네트워크가 가능한 아이폰 혹은 샐룰러 + WiFi 아이패드는 그나마 낫겠으나, WiFi Only 모델은 '이제나 저제나 언제나' WiFi 연결을 기다려야 합니다.


WiFi 연결을 위한 가장 원시적인 방법으로는, '그냥 기다려라.' 입니다. 장난이 아니라, 그냥 대기 모드로 두면 잘 연결됩니다. 두번째로는, 탈옥 후 WiFi 강화 트윅인 BetterWiFi7을 설치합니다. 순정 iOS 대비 WiFi 연결이 더 원활합니다.


속도가 느려졌다면, DNS를 변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3년전에도 쓰이던 방법으로, iOS기기 뿐만 아니라 WiFi가 가능한 모든 기기에서 사용됩니다. 초고속 인터넷의 보급으로 현재는 잘 사용되지 않는 방법이지만, iOS 8에서 약간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Step1. 설정 → WiFi


Step2. 현재 연결된, WiFi 네트워크에 'ⓘ' 버튼을 클릭한다.


Step3. (만약에 대비해서 홈버튼 + 전원버튼으로 현재 설정을 저장해 둔 다음)DNS항목을 싺다 지우고, "8.8.8.8 8.8.4.4" 로 설정한다.


Source: Reddi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