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핏 챌린지 베스트 피트니스 앱 지원자 모집

T.B 2014. 11. 20. 21:39


구글이 애플 헬스킷(HealthKit) 대항으로 출시한 구글핏(Google Fit)에 대한 본격적인 생태계 조성에 들어갔습니다. 美 현지시각 18일 부터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구글핏에 관한 '개발자 챌린지' 컨테스트를 개최한 것입니다. 이 챌린지는 2015년 2월 17일까지 계속 될 것이고, 개발자들은 구글핏 API를 이용하여 빌드를 제출하거나 이미 제출한 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컨테스트 최종 우승자는 내년 3월에 발표됩니다. 우승 혜택으로는, 우승자의 앱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주요(prime) 위치에 배치하여, 새 유저들에게 노출 시켜주는 것입니다. 구글이 직접적으로 금전적인 보상을 하지는 않겠으나, 주요 위치에 배치하는 만큼 다운로드 수와 수익이 보장되겠습니다.


Make one of the best apps and you'll receive smart devices from adidas, Polar, and Withings, as well as an Android Wear device, to help with ongoing app development.


현재 안드로이드 개발자이거나, 안드로이드 개발에 흥미가 있는 학생이라면, 구글 개발자 사이트(한글지원)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Source: Goog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