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비츠 솔로2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출시

T.B 2014. 11. 13. 20:21




지난 8일 블로그를 통해서, FCC 문서를 통해서 유출된 비츠 솔로2 블루투스 헤드폰 소식을 전해드린적이 있습니다. 오늘 그 비츠 솔로2의 블루투스 헤드폰이 공식 출시됐습니다.


FCC 문서 유출 이후, 꽤 빠르게 출시됐는데요. 원인을 따져보자면 앞으로 2주 뒤인 블랙프라이데이 특수를 노리는 것이지 싶구요.


블루투스 4.0의 솔로2는, 오디오 기기로 부터 30 feet 거리까지 송수신이 되며, 'b'버튼으로 전화를 받을 수도 있고 볼륨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내장 배터리는 1회 충전시 12시간 동안 연속 사요이 가능하고 배터리 전력이 모자라면, 플러그에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이 최근, 40년 오디오 테크놀로지 장인 Peter Eastty를 영입하여, 사운드 튜닝을 시도 중이라고 추측되지만, 비츠 솔로2 모델에 Peter Eastty의 테크놀로지가 적용됐을리는 '만무' 합니다.


그래봐야 솔로2인데, 그것도 유선이 아닌 블루투스 모델인데, 만약 솔로2에 관심이 있다면 '이뻐요~' 이런 후기 말고, 해외 외신을 통해서 피드를 확보한 후 청음 매장에서 꼼꼼하게 따져보면서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유선 솔로2가 $199.95 대비 무선 솔로2의가격은 $379 입니다.


Source: AppleInsider,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