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테더링 강화 트윅 TetherMe For iOS 8

T.B 2014. 11. 9. 00:04


iOS 기본 테더링에 불만을 갖는다면, TetherMe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TetherMe는, 연결된 WiFi나 VPN을 지원하며, 매번 핫스팟 설정에 들어가지 않아도 테더링이 가능하고, 일정 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연결이 종료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기능적으로 봤을 때, OS X 요세미티에 추가된 '인스턴트 핫스팟'의 기술을 제공한 MyWi/MyWi OnDemand에 비해서 턱없이 부족합니다. MyWi가 $19.99 고, MyWi Ondemand가 $4.99 인 반면, TetherMe는 $4.99 입니다. 배터리 사용량도, MyWi OnDemand 사용 대비 훨씬 많이 소모됩니다. 다만, MyWi OnDemand가 ARM 64 기기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Name: TetherMe for iOS8+

Price: $4.99

Version: 1.0-1

Requirements: iOS 8.0-8.1

Repo: BigBoss

Developer: Sam Bingn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