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9 50% 세일 이벤트에 품절

T.B 2014. 11. 5. 11:28


HTC에서 넥서스9(Nexus 9) 판매를 시작하면서 50% 세일이라는 서프라이징 이벤트를 실시하여 화제가 됐습니다. 넥서스9은 구글플레이나 'HTC의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HTC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넥서스9이 16GB WiFi 모델을 기준으로 단지 $199라는 파격가로 판매됐습니다. 이 가격이면 가성비가 '끝장'이라는 표현이 적절하겠네요.



국내 모 언론사에서는 넥서스9이 '하루만에 반값'이라는 자극적인 문구로 클릭을 유도하는데, 넥서스9의 출시일이 언제?라는 것은 논외로 두고라도, 이걸 좀 따져보자면 해당 모델은 16GB 모델입니다. 이는, 얼마전 국내 이통3사가 아이폰6 16GB 모델을 '재고처리' 한 것과 유사한 맥락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한 가지 기대를 해볼 수 있는 부분은, HTC USA 트위터 계정(@HTCUSA)에서는, HTC의 핫 딜이 다시 한번 있을 것이라는문구를 남겼습니다. 이 문구가 어떤 의미를 의미하는 것은 모르겠으나 유저들은 32GB 모델에 관한 50% 할인을 기대중입니다.


Source: 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