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Nexus 4,5,7,10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데이트 11월 12일로 연기

T.B 2014. 11. 6. 22:00



video by 'Android 5.0 Lollipop new apps and features'


당초 '11월 3일' 배포될 것으로 알려졌던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의 배포 시기가 11월 12일로 연기됐다고 합니다. Android Poilice의 Artem Russakovskii에 따르면, 넥서스5 개발자 프리뷰 버전을 설치해본 결과, 배터리 드레인 현상과 WiFi 버그가 발견됐고, 구글 개발자 프리뷰 사이트에도 이와 같은 문제가 보고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넥서스 4, 5, 7, 10의 롤리팝 배포가 늦어질 것이다라는 주장입니다. 이런 버그는 국내 유저들 사이에서도 발견되는 중이며 구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인, Trevor Johns는 이 문제에 관하여 언급했으며, 이 문제는 최신 빌드에서 수정된 상태이고, 이 문제를 현재 풀어내기 위해서 고려중이라고 밝혔습니다.


Source: phonearena, Android Poli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