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와 시디아 트윅

T.B 2014. 11. 3. 09:38


이번주 월페이퍼는 중국 네트워크 기기 및 단말기 제조업체의 Vevo Xplay 의 배경화면입니다. @AR72014 의 수정으로 공개된 아래 총3개의 이미지로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에 최적화 된 사이즈입니다. via iDB


Wallpapers


Xmod Splash 3

DownloadiPhone 6iPhone 6 Plus

Xmod Splash 2

DownloadiPhone 6iPhone 6 Plus

Xmod Splash 1

DownloadiPhone 6iPhone 6 Plus


Cydia Tweak


아직 주요 시디아 트윅인 PKGBackup, tsProtector P, Protect My Privacy, Springtomize 등이 iOS8 호환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BiteSMS는 이번 주 중으로 업데이트가 될 것이고 MyWi/MyWiOnDemand는 현재 테스트 중이라고 합니다. 이번주 선정된 시디아 트윅은 총5가지로 블로그를 통해 소개했던 트윅은 이전 글로 대체합니다. via ModMyi


1. DetailedBatteryUsage – FREE


2. UntetheredHeySiri – FREE



Siri를 지원하는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에 전원을 연결한 다음 '시리야~'로 활성화 시키는 Hey Siri를 전원 연결 없이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UntetheredHeySiri입니다. Hey Siri 관련 몇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만 딱히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3. ForceGoodFit – FREE


4. ForceReach – FREE


5. PrefDelete – FREE


더 많은 시디아 트윅은 블로그 시디아(Cydia) 카테고리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