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에어2 블루투스 키보드 5종 소개

T.B 2014. 10. 28. 22:45


ZAGGkeys iPad Air Cover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서 종종 언급했습니다만 아이패드 케이스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이 다양한 측면에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딱히 iOS 전용이 아닌 블루투스가 호환되는 모든 제품과 호환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이패드에어2 출시로 서드-파티 엑세서리 시장도 바쁘게 돌아가고 이제 곧 다양한 엑세서리가 쏟아지겠습니다만 현재까지 출시된 것들 중 가장 나아 보이는 아이패드에어2와 호환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베스트 5종 입니다.


Best iPad Air 2 Bluetooth keyboards

1. Logitech Keys-to-Go ($69.99)



오늘(28일) '방금' 로지텍에서 새롭게 출시한 Key-to-Go는 휴대성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으로 그간 아이패드 사용자들 중 폴리오 키보드를 사용할 경우 '스마트커버'를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을 극복한 제품입니다. 스마트커버의 자석에 붙일 수 있고 '방수' 기능도 있습니다. 스마트커버와의 조합이 상당히 인상적인 제품으로 첫 눈에 디자인이 '예쁘다.'는 인상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도 $69.99로 이전 로지텍 블루투스 폴리오 키보드보다 $20 더 쌉니다.


2. Logitech Ultrathin ($89.99)



얼핏보면 신형 맥북에어 정도의 느낌이 나는 유명한 로지텍 울트라씬 폴리오 키보드입니다. 현재 아이패드에어1으로 사용중이며 스페이스 그레이와 어울리는 블랙 컬러가 인상적입니다. 아직 골드 색상은 출시되지 않아 화이트, 블랙 색상만 출시됐습니다.


3. Microsoft Universal Mobile Keyboard for iPad ($70.31)


지난 9월17일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에서 출시한 범용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이 키보드는 비-윈도우 계열과의 호환을 최초로 지원하는 MS 키보드로 여느 블루투스 키보드 처럼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는 물론 맥, 리눅스 등 모든 플랫폼과의 호환이 가능합니다.



4. KeyFolio Thin X2 for iPad Air 2 ($89.99)



유명 IT오피스 제품 제조업체인 켄싱턴(Kensington)에서도 아이패드 에어2를 타겟으로 한 폴리오 키보드를 출시했습니다. KeyFolio Thin X2는 $89.99로 그간 아이패드 폴리오 키보드 시장에서 사실상 독점중이었던 로지텍 울트라씬 키보드와 경쟁하게 됐습니다.


KeySense™ Power Channel, Secure Closure, Auto Wake/Sleep 기능이 인상적으로 울트라씬 보다 디자인은 다소 떨어진다는 입장입니다만 켄싱턴 특유의 사용자 중심 디자인에서 시작되는 기능은 확실히 더 나아보입니다.


5. AmazonBasics Bluetooth Keyboard ($25.99)



고가의 애플 정품 블루투스 키보드 대신 단돈 $25.99 짜리 아마존베이직스 블루투스 키보드의 가성비는 압권입니다. 2개의 AAA 배터리가 들어가고 아이패드, 아이패드미니, 아이폰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te. 집에서 놀고 있는 키보드가 있다면 굳이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서라도 모든 키보드를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