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소니 엑스페리아Z3로 햄버거를 만들다




'Sony XPERIA Z3 Burger on fire!' 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와서 화제입니다. 불가리아 이통사인 Vivacom의 광고로 제작됐다는데 엑스페리아Z3의 특장점을 제대로 살린 멋진 광고로 생각됩니다.


동영상에서는 Z3를 '도마'로 사용하여 야채를 썹니다. Z3의 1. 생활기스 방지를 강조한 장면입니다. 2. 소니는 세계 최초로 엑스페리아 엑티브를 통해 최초의 '진짜' 방수폰을 선보였습니다. Z3의 방수기능을 강조하는 장면으로 Z3를 와인잔에 담아옵니다. 3. 고기 패티를 Z3에 둘둘 말은 다음 후라이펜에 굽습니다. 이것도 어메이징인데, 여기서 끝나지 않고 기름을 붙고 불을 지피고 뚜껑을 덮습니다. Z3가 열에도 강하고 내구성이 좋다는 것을 강조하는 장면입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인상 깊었던 것이 '남 욕하고 비방하고 카피'하는 광고나 이제 루즈해진 '감성광고' 보다 신선하면서도 독창적이었던 것입니다. 엑스페리아Z3의 스펙이나 사양, 기능들은 알고 있었어도 '이정도야?' 라는 인상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더 놀라운 것은 저 난리를 펴도 Z3는 정상작동 했다죠. source: phonearenaNixanbal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