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강좌

넥서스5 패스트부트 모드 진입과 팩토리 이미지 확인 방법

T.B 2013. 11. 18. 14:48


넥서스5의 ADB USB 드라이버를 통한 패스트 드라이버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패스트 부트 모드로 진입해야 합니다. 디테일한 설명을 위해 글이 원채 길어지는 관계로 부트로더 언락(Unlock) 과정에 필요한 연계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1. 우선 넥서스5 PC 연결을 해제한 후 ADB 드라이버를 설치한다.(참고)

2. 전원 버튼을 눌러서 넥서스5를 종료한다.

3. 볼륨 버튼 아래 방향(▼)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있으면 팩토리 이미지(Factory Images) 화면으로 진입한다.

4. 다시 한번 전원 버튼을 눌러 넥서스5를 부팅한 후 PC에 연결되면 새롭게 드라이버가 업데이트 되면서 ADB USB 드라이버를 통한 패스트 부트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위 내용은 윈도우8.1 프로 64비트 실행 환경으로 안될 경우 http://www.theandroidsoul.com/nexus-5-driver-adb-fastboot-installation-guide/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