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아이폰4S 아이패드2 완전탈옥 Win32bit 버그 수정 Absinthe v0.3 업데이트

T.B 2012. 1. 24. 14:35


아이폰4S 아이패드2 완전탈옥 Absinthe가 방금 Chronic Dev Team을 통해 업데이트 배포 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white icon과 몇가지 버그(windows 32bit)가 수정됐습니다. 탈옥 할 때 주의할 점은 Absinthe v0.1.2 로 탈옥한 경우 "Error Establishing a Database Connection"를 해결하기 위해 VPN 을 활성화 했다면, "Jailbreakers" 항목이 순정에서도 지워지지 않을겁니다. 해결방법으로는 VPN을 활성화 하기 이전(탈옥강좌에서 언급했듯이, 탈옥 전 백업을 해둔 시점)으로 (DFU)복원해야만 VPN오류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윈도우32비트에서 Absinthe 오류 때문에 탈옥하지 못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Absinthe를 다운로드 후 블로그 탈옥강좌에 소개한 가이드대로 탈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 v0.3 에서는 Linux 버전을 포함합니다.

이미 탈옥을 마친 경우 VPN 오류가 상관 없고, 딱히 구동에 문제가 없다면 굳이 복원 및 재탈옥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상 T.B 였습니다.^^"

Downloads Abstinthe for Windows
Downloads Abstinthe for MAC
Downloads Abstinthe for Linux

Absitnthe 사용법 Windows / MAC /

아이폰4S 아이패드2 iOS 5.0.1 완전탈옥 최적화 및 안정화(바로가기)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