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Siri를 소재로한 공포영화 (2:12) 트레일러



Siri를 소재로한 공포영화가 만들어진다면 어떨까요? 한국에서야 퀄컴스냅드래곤과 펜타일체계를 탑재한 LTE폰에서 밀리지만, 전세계적으로 아이폰4S의 인기는 식을줄도 모르고 Siri는 연일 화제거리입니다.

홀리데이시즌(크리스마스)과 Siri를 소재로한 티져영상입니다. "The iPhone 4S is out for blood this holiday season."(이번 크리스마스에 아이폰4S는 피를 갈망한다.)는 슬로건으로 살짝 섬짓하기도(?)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마르크7 2011.12.26 22: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서야 봣는데 은근히 잘만들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