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무료게임추천: Brothers In Arms 2

T.B 2011. 12. 6. 12:11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 명가 Gamelofts의 Brothers In Arms 2 Global Front가 안드로이드 마켓에 무료로 등록됐습니다. iOS 앱스토어에서도 유료로 판매되다가 최근 앱내결재방식을 도입하면서 무료로 전환됐습니다.(앱내결재방식이 도입됐다고는 하나, 굳이 아이템 구매 없이도 게임을 즐기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태평양, 북아프리카, 노르망디, 독일, 시칠리 총 5개 지역과 16레벨이 제공되며 탱크와 지프(Jeep), 글라이더 등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류탄, 기관총, 탱크, 비행기, 포대 등 각종 무기들을 직접 다뤄볼 수도 있습니다.

 

음성 또한 실제 전장과 가장 유사하다는 평을 받으며, 일본군은 일본어로, 독일군은 독일어로 소리지르는 것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콘솔게임 못지 않은 그래픽과 효과음 게임성의 Brothers In Arms 2는 대부분의 Gamelofts 게임들이 한글을 지원하는데 비해서,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Brothers In Arms2 는 안드로이드마켓(바로가기), 앱스토어(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용은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모두 지원하는 유니버셜(Universal) 앱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