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텍스트 메시지와 아이폰 12 미니 잠금화면 버그 수정된 iOS 14.2.1 배포

T.B 2020. 11. 20. 06:06


애플에서 금일 iOS 14.2 출시 후 2주만이자 새로운 아이폰 12 모델들을 위한 버그 수정 업데이트인 iOS 14.2.1(18B121)을 배포했다. iOS 14.2.1은 지원되는 단말기의 설정 일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확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OS 14.2.1 IPSW 다운로드:


애플의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iOS 14.2.1은 아이폰 12 단말기에서 발견된 몇가지 심각한 버그들을 해결한다. 1:1 또는 그룹 채팅 모두에서 일부 MMS 텍스트 문자를 수신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하고 아이폰 12의 잠금화면에 먹통이 되는 버그를 수정한다. 음질 문제가 있는 Made for iPhone 보청 기기에 대한 수정도 포함된다. 애플의 릴리즈 노트는 아래와 같다.


iOS 14.2.1은 iPhone에 대한 다음 문제를 해결합니다.


● 일부 MMS 메시지를 수신할 수 없는 문제 수정

● Made for iPhone 보청 기기로 iPhone의 오디오를 들을 때 음질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 해결

● iPhone 12 mini의 잠금 화면이 응답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수정


이 모든 문제들에 대한 여러 불만들이 있다. '아이폰 12 미니의 경우', 사용자들은 잠금화면 하단에서 스와이프 업을 하거나 손전등 또는 카메라 버튼을 누를 때 문제들을 겪었다.


텍스트 문자 수신 문제는 주로 안드로이드 사용자들과의 그룹 채팅을 한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영향이 있었고 버그로 인해 채팅에서 일부 안드로이드 문자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았다.


애플은 이러한 문제들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Made for iPhone 보청 기기에서의 음질 문제에 관한 '지원 문서'가 있다. 애플은 iOS 14.3을 테스트 중으로 지금까지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베타를 두 차례 배포했다. iOS 14.3은 신형 아이폰의 ProRAW 기능과 피트니스+ 서비스가 소개될 것이다.


원문: 'MacRumors'


기타 소식으로 시장조사 업체인 TrendForce에 따르면, 2021년 아이폰은 향상된 5나노 칩인 A15 칩이 쓰일 것이고, 2022년 아이폰의 A16 칩은 4나노 공정으로 '제조될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된 연례 애플 뮤직 어워즈가 '발표'됐는데요. 올해의 아티스트로는 미국 래퍼 '릴 베이비'가 선정됐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