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와 iPadOS 14.1 정식 버전 배포

T.B 2020. 10. 21. 06:24


애플에서 금일 9월 배포됐던 iOS와 iPadOS 14 운영체제의 첫번째 메이저 업데이트인 iOS와 iPadOS 14.1 정식 버전을 배포했다. iOS와 iPadOS 14.1은 애플이 개발자들에게 이 업데이트의 'GM 버전'을 배포한지 일주일만이다.


iOS 14.1 업데이트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모든 지원되는 단말기의 설정 → 일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OTA로 업데이트 하거나,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확인 또는 iPSW 파일을 다운로드 후에 DFU 복원 방식으로 업데이트 할수 있다.


애플의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iOS 14.1은 많은 버그 수정이 포함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Mail 앱의 일부 이메일이 올바르지 않은 가명으로 전송되는 문제 수정'이 포함된다. 또한 일부 위젯, 폴더 및 아이콘이 홈 화면에서 축소된 크기로 표시되는 문제 해결' 과 '숫자 0이 보이질 않는 계산기 앱의 버그 수정' 을 포함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또한 아이폰 8 이상의 사진 앱에서 10-비트 HDR 동영상 재생과 편집 지원이 추가됐고, 일부 무선 네트워크 접속 호환성이 개선됐다. iOS 14.1은 이번주 출시되는 아이폰 12와 12 프로에 디폴트로 설치되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원문: 'MacRumors'


일반적으로, 최종 베타 버전에 해당되는 GM(Gold Master) 버전은 빌드넘버를 포함하여 정식버전과 차이가 없음으로, 사용상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면 반복해서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