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코로나 19 노출 알림 추가된 iOS 13.7 업데이트 배포

T.B 2020. 9. 2. 10:28


iOS 13.6을 배포한지 한달 이상 후에 금일 애플에서 iOS 13.7 메이저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iOS 13.7은 이 기능을 활성시키기 위해서 앱을 앱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는 새로운 코로나 19 '노출 알림' 시스템(Exposure Notifications Express)이 포함된다.


iOS 13.7 업데이트는 모든 지원 단말기의 ① 설정 → 일반 → 업데이트에서 OTA ② 아이튠즈  아래의 iPSW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 DFU로 업데이트 할수 있다. 애플은 iPadOS의 새로운 버전인 13.7도 배포했지만 노출 알림이 아이패드는 지원되지 않으며 버그 수정에 중점을 두었다.


iOS 13.7 IPSW 다운로드 링크:

iPadOS 13.7 IPSW 다운로드 링크:


시스템 사용 가능 여부는 지역 보건 당국의 지원에 따라 다르고 참여를 선택한 주에서는 앱 개발 작업을 할 필요가 없이 노출 알림 시스템이 제공된다. 업데이트 후 iOS 13.7 사용자들은 "노출 알림 켜기" 토글을 설정 앱의 새로운 노출 알림 섹션에서 보게 될 것이다.


노출 알림을 활성시키면 국가, 주 또는 지역에서 접촉 추적 앱을 통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노출 알림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지역에서 사용자들은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이 노출 알림을 활성 시킬 수 있다.

애플은 금일 오전에 메릴랜드, 네바다, 버지니아와 워싱턴 D.C.에서 곧 노출 알림을 채택할 것이고 향후 더 많은 주에서 지원될 것이라 말하였다. 새로운 노출 알림 사용은 iOS 13.7 업데이트 후 일부 지역에서 앱 없이 작동하지만 여전히 사용자 선택에 달려있다.

노출 알림에 참여하지 않는 지역에서 노출 알림 토글을 활성시키고자 한다면 지역 보건 당국이 개발한 앱을 사용자에게 연결시켜주거나 해당 지역에서 노출 알림을 아직 활성시킬 수 없음을 알려준다. 애플이 이제 곧 개최될 가을 이벤트를 위한 iOS 14로 중점을 전환함에 따라서 iOS 13.7은 iOS 13 운영체제의 최종 업데이트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