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13.2.2 와 iPadOS 13.2.2 정식 배포

T.B 2019. 11. 8. 09:53


iOS 13.2.2가 이제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유저들에게 배포되는 중이다. 이는 지난주 iOS 13.2 배포에 따른 것이다. iOS 13.2.2는 RAM 관리, 셀룰러 데이터 성능 등의 버그 수정이 포함된다.


(iOS 13.2에서 iOS 13.2.2로 건너 띄는 이유로)iOS 13.2.1 에서 무슨일이 일어났는지가 궁금하다면, 애플은 이를 지난주 홈팟 전용으로 배포한 바가 있다. 초기 홈팟 iOS 13.2 업데이트는 일부 사람들에게 홈팟 벽돌 현상의 원인이 되었고, 애플은 홈팟 사용자들의 그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iOS 13.2.1을 배포하였다.


iOS 13.2.2 의 가장 큰 변화는 백그라운드 어플리케이션 및 멀티태스킹과 관련된 문제의 버그 수정이다. 이 RAM 관리 문제는 멀티태스킹 성능을 상당하게 저해하는, 백그라운드에서 구동될 때 어플리케이션 충돌의 원인이 되었다.


iOS 13.2.2는 아이폰의 오류 수정 및 기능 향상을 포함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음을 포한다.


●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앱이 얘기치 않게 종료되는 문제 수정

● 통화 후 iPhone 에서 일시적으로 셀룰러 서비스가 끊길 수 있는 문제 해결

● 셀룰러 데이터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문제 해결

● Exchange 계정간에 S/MIME로 암호화 된 이메일 메시지에 대한 답장을 읽을 수 없는 문제 수정

● Safari 에서 Kerberos 단일 로그인 서비스 사용 시 인증 요청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는 문제 해결

● YubiKey Lightning 구동 악세서리에서 충전이 중단 될 수 있는 문제 해결


원문: '9to5Mac'


iOS 13.2.2 IPSW 다운로드:

iPadOS 13.2.2 IPSW 다운로드:


요즈음은 신제품 보다는 iOS 에 더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는 그만큼 iOS 기기의 누적 수요가 많다는 방증이기도 하고($399의 아이폰 SE 2세대 또는 차세대 5G 플래그십까지), 아마도 애플이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시장이 정체기인지라, 아이폰11(프로) 또한 애플이 뭘 내놓아도 구매 할 초기 수요층 이후가 불확실하니, iOS로 수요층을 묶어 두는 것이 중요할 것이고, 잡음 없는 iOS 업데이트 제공은 애플이 가장 잘하는 마케팅들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배포된 iOS 13.3 베타1 또는 퍼블릭 베타1으로 업데이트 하였다면, 글쓴 시점까지 알려진 사항들에 따라, iOS 13.2.2로 다운그레이드 할 필요는 없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