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Electra 탈옥을 위한 Sileo 첫번째 퍼블릭 베타 패키지 매니저 배포

T.B 2018. 12. 27. 01:53


크리스마스일에 Electra 팀은 탈옥 된 iOS 11 플랫폼에서 Cydia에 대응하여 시장 점유율을 얻고자 하는 패키지 매니저인 Sileo의 퍼블릭 베타를 배포하였다. Sileo 공식 트위터 계정(@GetSileo)에 따르면 Sileo 베타 프리뷰는 Electra로 탈옥 된 기기의 Cydia에서의 디폴트 Electra repository에 호스팅 되어지고 있다. Sileo의 베타 테스트 기간이 종료 된 후에는 완전히 다른 repository에 배포될 것이다.


Sileo 베타 프리뷰를 사용함에 있어 주의사항들은 아래와 같다.


● 일부 기능들은 완벽하지 않거나 구현되지 않을 수 있다.

● 버그들이 예상되어진다.

● 현 시점에서 오직 Electra(v. 1.1.0)의 최신 버전만이 지원된다.

 Sileo를 위한 소스 코드는 아직 사용할 수 없다.

Repository 선택은 매우 제한적이다.

● Cydia에 있는 모든 탈옥 패키지들이 Sileo에도 있는 것은 아니다.



주목할 점은, Dynastic Repo가 현 시점에서 유일한 서드-파티 repository이다. Chariz repository로 부터 유료 패키지 다운로드가 곧 지원될 예정이지만, Packix 등의 인기 repository 들이 언제 그 목록에 등록될 것인지에 관한 공식적인 언급은 없다.


더하여, Sileo가 해커 Pwn20wnd에 의해 오픈 소스로 배포된 unc0ver 탈옥과 호환 될 것인지에 관한 공식적인 언급도 없다. 대신, unc0ver 는 Saurik으로 부터 iOS 11에 최적화 된 Cydia 빌드가 번들로 제공되어진다.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