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프라임(Nexus Prime) 유출 실제 구동영상

T.B 2011. 10. 8. 21:04


美 현지시각 2011년 10월 11일 오전 11시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위대한 IT 혁명가 스티브잡스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해 발매연기된 넥서스프라임(Nexus Prime)의 유출 실제 구동영상입니다. 유출된 동영상은 부트애니메이션과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의 구동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글이 확 달라진 안드로이드를 보여주겠다던 만큼 전체적인 UI가 이전 버전과 비슷한듯 하면서도 다른 모습입니다. 특히 iOS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위젯기능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구글은 이번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 상당히 공을 들인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공개와 함께 넥서스프라임(Nexus Prime)은 물론 베타 서비스중인 구글뮤직을 대대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