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1 베타2 및 퍼블릭 베타2 버그 수정, 이모지 및 충전 문제 수정

T.B 2018. 10. 3. 08:32


오늘 새벽 애플에서 iOS 12.1 베타2를 배포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마이너 업데이트로 전체적인 개선 및 발견된 버그를 수정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업데이트는 개발자 또는 일반 베타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퍼블릭 베타 등록 후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로써 OTA로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케이블 연결 없이 업데이트 할 경우 배터리 충전량이 50%이상이어야 한다.


iOS 12.1에는 몇가지 새로운 기능들이 포함된다. iOS 12 베타에서 추가되었다가 제거된 최대 32명을 동시 지원하는 그룹 페이스타임, (iOS 12.1 베타1에서 도입된)메모지(Memoji) 아이클라우드 동기화, 페이스ID에 대한 '가로모드 코드가 포함' 되어 향후 출시 될 예정인 아이패드 프로 모델에서 랜드스케이프 모드를 지원할 것을 암시한다. eSIM 또한 iOS 12.1 과 함께 지원하지만 해당국가 및 사업자에서 이 기능을 지원해야 한다. 더하여 70개 이상의 새로운 이모지(emoji)가 추가되었다. 



이 밖에도 iOS 12.1 베타2에서는 아이폰XS 및 아이폰XS Max로 부터 논란이 되는 중인 '배터리 게이트(전원이 꺼졌을 때 충전이 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다. iMore의 Rene Ritchies는 오늘 배포된 iOS 12.1 베타2에 '충전 문제' 에 관한 수정이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하였다. 끝으로 사용중인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WiFi연결 시 2.4GHz와 5GHz의 대역에서 동일한 SSID를 사용하는 WiFi 라우터 연결 시 2.4GHz로 연결되는 경향성에 대한 문제점 또한 수정된 것이 확인되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