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xr 강제리부팅과 스크린샷 찍는 방법

T.B 2018. 9. 22. 17:06


image: 'Appleinsider'


스크린샷이 왜 필요한가는 논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강제리부팅의 경우 모든 기기들이 그러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먹통이 된다면 강제리부팅을 하기 때문입니다.


1. 볼륨 업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가 놓는다.

2. 볼륨 다운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가 놓는다.

3. 사이드 버튼을 애플 로고가 보일 때까지 길게 누른다.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볼륨 업 버튼과 사이드 버튼을 동시에 누른다.


아이폰Xs, 아이폰Xs Max 또는 향후 출시될 아이폰Xr 모두 해당되는 방법입니다.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을 하나 더 말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AssistiveTouch 에서 AssistiveTouch를 활성한다.

2. 사용자 설정 동작에서 단일 탭, 이중 탭, 길게 누르기, 3D Touch(아이폰Xr은 3D Touch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에서 설정 동작을 '스크린샷' 으로 지정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