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 베타3 업데이트 배포

T.B 2018. 7. 4. 08:17


금일 새벽 애플에서 iOS 12 베타3를 배포하였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일부 보안 네트워크에서의 WiFi 연결 없음 문제로 어제 배포된 'iOS 11.4.1 베타5' 를 사용중이며, 아이패드(10.5 프로)에서는 iOS 12 베타를 사용중입니다. 아이패드에서 확인 할 수 있는 버그로는 베타2에서 확인되었던 우측 상단 트레이에 블루투스 아이콘이 여전히 표기되지 않는 중입니다.


iOS 12 베타3


1.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본인의 기기에 적합한 iOS  iPSW를 다운로드 한다.


아이폰


iPhone SE, iPhone 5s
iPhone 6s, iPhone 6
iPhone 6s Plus, iPhone 6 Plus
iPhone 8, iPhone 7
iPhone 8 Plus, iPhone 7 Plus
iPhone X


아이패드


iPad Air, iPad mini 2
iPad mini 4, iPad Air 2, iPad mini 3
iPad (9.7-inch)
iPad Pro (9.7‑inch)
iPad Pro (10.5-inch), iPad Pro (12.9-inch) (2nd generation)


아이팟터치


iPod touch (6th generation)


2. 케이블을 데스크톱에 연결 한 다음, 아이튠즈를 통해 현재 사용중인 펌웨어 버전을 '로컬 드라이브' 로 백업한다.


3. 'Shift + 업데이트 확인' 을 클릭한 후 다운로드 받은 iOS 12 iPSW 펌웨어를 클릭하면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iOS 12 Profile OTA


iOS_12_Beta_Profile.mobileconfig


현재까지 알려진 iOS 12 베타3에서 추가된 변경사항은 지도, 음성 매모(아이패드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아이클라우드 설정에서 나의 위치 공유 옵션, 아이패드 알람(아이폰X 처럼 길게 눌러서 모든 알람을 삭제), 사진 앱(정렬 기능 변경), 햅틱 피드백(홈버튼을 통해 언락 할때 진동 제거) 등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