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2 베타2 업데이트 방법

T.B 2018. 6. 20. 21:03


iOS 12 베타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은 $99/years의 '개발자 등록' 을 한 후 설치하는 것입니다. 모든 베타 버전들이 그러하듯이 아이폰 아이패드의 사용자 환경에 따라 무작위로 버그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중 문제가 발생한다 할 지라도 애플의 지원을 받을 수도 없습니다. 베타 버전들은 최적화가 부족하며 현재 사용중인 앱들이 호환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iOS 12 베타2 업데이트 하기


이 모든 것들을 인지했다는 전제에서, 현재 사용중인 기기에 iOS 12 베타를 우회하여 설치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 애플의 지적재산권 침해에 해당될 수 있으며 iOS 11.3.1 및 iOS 11.4.x의 버그로 기기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개인 공부 목적' 으로만 제한됨을 분명하게 밝힙니다.


1.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본인의 기기에 적합한 iOS 12 beta 2 iPSW를 다운로드 한다.


iPhone SE, iPhone 5s 
iPhone 6s, iPhone 6 
iPhone 6s Plus, iPhone 6 Plus 
iPhone 8, iPhone 7 
iPhone 8 Plus, iPhone 7 Plus 
iPhone X


iPad Air, iPad mini 2
iPad mini 4, iPad Air 2, iPad mini 3
iPad Pro (9.7‑inch)
iPad Pro (10.5-inch), iPad Pro (12.9-inch) (2nd generation)


2. 케이블을 데스크톱에 연결 한 다음, 아이튠즈를 통해 현재 사용중인 펌웨어 버전을 '로컬 드라이브' 로 백업한다.


3. 'Shift + 업데이트 확인' 을 클릭한 후 다운로드 받은 iOS 12 iPSW 펌웨어를 클릭하면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iOS 12 퍼블릭 베타 업데이트


개발자 등록을 하지 않은 유저들이 합법적으로 베타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퍼블릭 베타' 입니다. 애플에서는 iOS 12, macOS Mojave 10.14 및 tvOS 12 퍼블릭 베타 소프트웨어를 곧 배포 할 것이며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에 사파리(Safari) 브라우저로 접속, 사용중인 기기의 베타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프로파일 설치 후 OTA를 통해 퍼블릭 베타로 업데이트 하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