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11.2.6 업데이트 배포 IPSW 다운로드

T.B 2018. 2. 20. 16:53


지난주, 텔루구어(Telugu, 인도어) 문자를 수신하면 아이폰, Mac, 애플워치의 앱들에 충돌이 나타나는 문제가 보고되었다. 이후 일부 사람들이 텍스트 메시지, 왓츠앱, 이메일 등을 사용하여 애플 기기를 소유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장난을 치기도 하였다. 그러나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은 재미삼아 트위터 앱을 통해 텔루구어를 트윗하고 있다.


'Mashable' 은 이 문제를 겪을 경우 기기 내에서 해결하기가 어려움을 지적하였으며 애플 외 다른 기기에서 트위터에 접속한 후 트위터 피드에서 해당 문자를 검색하여 차단해야함을 지적하였다.


이 문제는 이미 iOS 11.3 베타 버전에서 버그가 수정되어 있음이 확인되었으며, 과거에도 특정 메시지 또는 링크를 iOS 기기로 보낼 때 충돌 및 다운이 되던 것이 처음은 아니다.


iOS 11.2.6 Download IPSW Direct Link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