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아이폰 올인원 에뮬레이터 Happy Chick iOS 11 64비트 지원 IPA 다운로드

T.B 2017. 10. 12. 06:52


탈옥 없이 아이폰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최고의 에뮬레이터 'Happy Chick' 이 iOS 11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Happy Chick의 멋진 점은 애플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와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년식이 오래? 되신 분들 께서는 '제믹스 또는 게임보이' 등의 비디오 게임기들을 기억 하실 건데요. Happy Chick 은 Game Boy Advance, Sega Mega Drive, NES(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Nintendo 64, PlayStation 1, SNES(Super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의 에뮬을 하나의 에뮬레이터로 구동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Happy Chick의 주목 할 특징은 최초로 64비트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64비트를 지원하는 하드웨어에서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순정 iOS 기기들에 Happy Chick 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iOS 11 Happy Chick IPA 파일을 'Downloads' 한 다음 'Cydia Impactor'를 사용하여 사이드로드(Side loads)로 설치해야 합니다.


Note.


• 연간 $99 의 애플 개발자 계정이 없는 분들께서는 일주일에 1번씩 재설치를 해야하고, 최대 3개의 side loads만을 지원합니다.

• 본인 소유의 ROM을 컨버팅 하지 않고, Happy Chick을 통한 Piracy 행위(지적재산권침해)에 관한 모든 책임들은 행위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side loads 추천 어플리케이션은 프리 스페이스 'xCleaner' 등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