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팀쿡이 페이스타임 카메오로 출연한 오번 대학교 광고

T.B 2017. 9. 5. 06:12


팀쿡이 페이스타임 카메오로 출연한 오번 대학교 광고


애플 CEO 팀 쿡(Tim Cook)이 앨라배마 주(Alabama) 오번 대학교(Auburn University)의 최근 동영상(class 1982)에 출연하여 산업 공학(Industrial Engineering) 학사 학위를 취득했답니다.


첫번째 동영상에서는 오번 대학교를 졸업한 유명 인사 동창들과 함께 출연하여, 대학 축구 경기 '전투 독수리 함성(War Eagle Battle Cry)' 캠페인에 애플 본사에서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통한 페이스타임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나머지 동영상에서 쿡은 오번 대학교에 관한 쿡의 생각에 대해서 인터뷰 했답니다. 쿡은 또한 오번 대학의 교육이 여러분들에게 어떤 방향성을 제시하고 어디로 안내 해 줄 수 있는지를 설명하기 위해서 학생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았답니다.



"저에게 있어 오번은 커다랗게 느껴졌지만 초대형(super-large) 학교는 아니었습니다. 거의 공장과도 같은 초대형 학교들에는 학생들이 너무 많습니다." 라고 쿡이 말합니다.


"오번은 다릅니다. 사람들에게 더 많은 개인적인 도움과 관심을 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그것은 더 가족처럼 느껴진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이 동영상 클립이 마음에 드나요?


저는 비공식적인 분위기에서의 편안한 쿡을 만나는 것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애플의 CEO로써 그의 역할이 신중하게 보이는 모습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인성과 내면을 보여주는 것이죠.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