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패드를 전화기로! PhoneItiPad 아이패드2 지원

T.B 2011. 9. 11. 13:14


지난 6월13일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아이패드를 전화기 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법 PhoneItiPad[바로가기]을 소개했는데요. 당시에는 아이패드2를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PhoneItiPad가 곧 아이패드2를 지원한다는 소식입니다. iPhoneIslam 에서 개발 및 배포중인 PhoneItiPad에 관하여 아이패드2 지원 유무에 대해 limera1n에서 이메일로 받은 답신입니다.


답신에 따르면 많은 아이패드2 유저들이 PhoneitPad의 아이패드2 지원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만, 작업이 만만치 않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러나 iPhoneIslam 은 곧 배타버전을 배포하길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PhoneitPad의 아이패드2 지원이 이뤄진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4용 마이크로심카드를 이용하여 아이패드2에 넣는다면 굳이 OPMD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거나, 따로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모두 구입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가지 참고할 점은, 이전에 7인치 갤럭시탭으로 전화를 하는 모습이 모방송국 드라마에 나왔을 때 네티즌들의 조롱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일반인들이 테블렛으로 전화를 한다면 핸즈프리 없이는 거의 불가능할 뿐더러, 휴대하기에 매우 불편해집니다. 테블렛에 전화기능이 있는 것을 선호하는 직종은 "운전"이 직업인 사람(ex. 택시기사/버스기사)들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