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트럼프 성상납 윤석열 총 맞기 전에 감옥에 가둬야 하는 이유

T.B 2024. 4. 28. 05:36

 

 

정치인들의 '언행'에는 늘 '계산'이 있고 말을 쎄게 할 때는 '이유'가 있습니다. '하방'이었던 'Core PCE' 물가 상승률이 3월 +0.5% MoM 이나 '올랐기에'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인하 전망은 올해 말, '잘라 말해' 11월 5일 '대선' 이후 "25bp(1bp=0.01%p) 씩 2~3차례 '인하'를 시작 할 '필요'조차 '사라졌다'"고 말하였습니다.

 

 

 

일본은행(BOJ)의 정례 금리결정회의 이후 엔-달러 '환율'이 158엔선까지 '상승'했습니다. 23년 8월부터 뉴욕증시 M6, 친중 배터리를 유가, 금리로 '튀겼던' 당시 '엔-캐리'를 통해 '듀레이션'을 0으로 놓는 미국 채권에 대한 "비중 확대"(Overweight) 투자 성과가 높을 것 같습니다.

 

 

 

 

'한심'해서 말이 '안 나오는' 친중 '배터리' 추세 추종 '트레이더'들이 MS, Open AI, 테슬라(TSLA)와 '아프리카'에 '베팅'을 하면서 번역해줘도 안 읽고 길게 쓰면 더 안 읽고 편하라고 영상을 넣어놔도 당연히 안 봤을 '구리' 가격이 금과 은보다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2024년 4월 25일 기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한 연방법으로서 'CHIPS' 법 보조금을 받게 되는 기업들 중 '인텔'은 보조금 85억 달러(추가로 정부 대출 110억 달러)로 파이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수요가 수치로 확인되지 않은 DDR 5로 AI 사기를 친 'SK 하이닉스'가 '차이나 머니'의 '환대'에 미국 제재를 위반한 '한국'이 'ESG'에 '인지 부하'가 왔나 지금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 상황인지 '사태 파악'을 못하는 중인데요. 친중 '태양광'은 문재인 정부의 정치, 경제적 동력이 되었고 이같은 현상은 미국, '유럽'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코로나 19' 팬데믹 3년 회복 타이밍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 3년과 모사드가 바보인 줄 아나 '이스라엘'의 사실상 하마스 침공 '전쟁' 의혹이 길어지면서 "유럽의 경기침체는 유럽 경제의 심장이라 불리는 '독일'의 채산성을 악화시켰고 중국의 시장 잠식과 러시아 '에너지' 의존도에 노출되어 유럽중앙은행(ECB)의 6월 금리인하 가능성 전망에 변수가 되고 있습니다.

 

 

 

 

'P융신' '푼수대기' '테슬라'와 친중 '배터리'에 베팅을 한 "쥴리 일당"들이 '프리미엄' 타령을 하는 가운데 '독일' 벤츠와 '볼보'를 삼킨 중국 지리자동차는 Fed의 '금리인상'이 가시화 되면서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소형 BEV와 닝더스다이(CALT)의 배터리로 '스타차지'(Star Charge) 등의 수출이 막혀 '인프라' 보급 문제를 주행거리로 해결하며 유럽에서 활로를 찾고 있습니다.

 

 

 

미국 주도 자유 민주주의 진영과 중국, 러시아 주도 공산주의 진영 모두에서 천대를 받는 데 한국에서도 식물이 된 '글로벌 왕따' 윤석열 씨는 29일(월) 예상됐던 데로 시간을 끌고 30일(화) "'아프리카'를 향한 앙골라 정상회담에서 무역·투자 실질 협력 방안을 논의하겠다"면서 '미국의 경고'에 '미국에 통보'를 '했습니다'.

 

 

 

'미친XX'가 상황 알고서도 '계산'을 안 하니까 '더 XX'을 한다고 예상을 했던 게 적중을 한 한국 '기름값'이 5주 연속 '상승'하며 리터당 1,700원을 돌파를 했는데요. 코딱지 만한 반쪽짜리 반도국가가 도대체 뭐라고 '애치슨 라인' 그으면 '그만'이라고 알려줘도 국정은 '패대기'를 칠거면 대통령은 '왜 하는' 것이고, '나라'를 '박살' 내논 "트럼프 '성상납 특검' 방어를 하겠다"면서 '국민의힘'까지 '작살'을 내놨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