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처 돌았나?

T.B 2024. 4. 29. 18:13

 

 

 

'훔자 유사프' 스코틀랜드 제1장관은 신임 투표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고 '결정'한 후 월요일 '사임'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이 '장난 하는 줄' 아는 '윤석열'은 '사태 파악'을 못하고 '트럼프 자지'를 빤 '김건희 방어'에 나섰습니다.

 

 

 

미국 '대선 개입' 계산으로 말 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dog XX'을 떠는 '윤석열'과 '트럼프 자지'를 빤 '김건희'까지 '대선 재료'로 쓰일 것으로 결정났습니다.

 

 

 

카이로에서 열린 '이스라엘'논의가 중동 지역 갈등 확대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며 월요일 아시아 유가가 거래 초반 하락하며 금요일부터의 상승세를 완화했지만 미국의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금리인하 전망을 '더욱 어둡게' 했습니다.

 

 

 

'윤석열' 핵무장에 반발에 집권 초기부터 내내 도발을 해온 북한이 강원도 철원군 화살머리고지 인근 DMZ 전술도로에도 지뢰를 매설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남북을 잇는 육로 세 곳이 모두 폐쇄된 것인데요. 남북 관계가 '회복 불가능'한 국면에 접어들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윤석열'에 '대권행보'를 택한 것으로 풀이되는 192석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는 A4지 10장 분량을 가져와 ① 대파 값이 얼마인지 과일 값이 얼마인지도 모르는 게 배터리 튀기느라 중산층, 서민, 사회적 약자를 도륙 낸 '민생지원금'을 요구했습니다.

 

 

② "핵무장을 해서 북극해 항로부터 남중국해에서 전쟁을 일으키겠다"며 미국 본토에서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와 한국에서 위성을 띄워 미국을 협박하며 북한까지 자극한 한 호주 특검을 요구했습니다.

 

 

 

③ 트럼프 자지를 빤 '김건희 특검'뿐만 아니라 ④ '가족'과 '주변인사' ⑤ "이태원 참사 '누가' 일으 켰냐?"며 '특별법'을 요구하며 ⑥ 바닥을 뚫은 지지율 뇌관인 의료개혁과 연금개혁까지 '작심 도륙'을 예고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